쇄빙선 도장
쇄빙선 INERTA-160
쇄빙선 선박의 선체를 보호하기 위해 특별히 고안된 가장 널리 알려진 Intershield INERTA 163,160 코팅은 선박 운항 성능이 최대 2.1m 두께의 얼음을 지속적으로 통과하고 연중 내내 러시아 북극에 화물을 적재 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내마모성 코팅인 Intershield Inerta 163,160은 선체를 보호하고 선체 거칠기를 낮추고 마찰 계수를 낮게 유지하는데, 이는 선박의 효율성에 상당한 영향을 미칩니다.
Intershield Inerta 163,160의 내마모성 및 낮은 마찰 저항은 선박 전력 소비와 연료 소비를 줄이는 데 유익한 효과가 있습니다. 연구에 따르면이 INERTA 160 코팅을 사용하면 기존 방식 시스템과 비교할 때 연간 7 ~ 10 %의 연료 절감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빙해 상태에서 거래하는 운영자를 위해 특별히 설계된 Intershield Inerta 163,160은 얼음을 거래하는 1,500 개 이상의 선박에서 성공적으로 시공되고 성공적으로 사용되었습니다.
㈜일양은 선박 선저부 외판의 특수도료인 IPK사 INERTA 160 도료 시공기술를 확보 하여 3년간 15척 시공 실적과 기능공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INERTA 160은 이액형 장비의 전문 운영자가 요구되며 도장 시공시간 지연 시 도료의 즉시 건조 현상으로 다수 문제 발생 되고 또한 규정도막 500㎛에 시공즉시 CURING이 진행되어 높은 기량의 정확한 시공이 요구 됩니다.
내마모성 코팅인 Intershield Inerta 163,160은 선체를 보호하고 선체 거칠기를 낮추고 마찰 계수를 낮게 유지하는데, 이는 선박의 효율성에 상당한 영향을 미칩니다.
Intershield Inerta 163,160의 내마모성 및 낮은 마찰 저항은 선박 전력 소비와 연료 소비를 줄이는 데 유익한 효과가 있습니다. 연구에 따르면이 INERTA 160 코팅을 사용하면 기존 방식 시스템과 비교할 때 연간 7 ~ 10 %의 연료 절감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빙해 상태에서 거래하는 운영자를 위해 특별히 설계된 Intershield Inerta 163,160은 얼음을 거래하는 1,500 개 이상의 선박에서 성공적으로 시공되고 성공적으로 사용되었습니다.
㈜일양은 선박 선저부 외판의 특수도료인 IPK사 INERTA 160 도료 시공기술를 확보 하여 3년간 15척 시공 실적과 기능공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INERTA 160은 이액형 장비의 전문 운영자가 요구되며 도장 시공시간 지연 시 도료의 즉시 건조 현상으로 다수 문제 발생 되고 또한 규정도막 500㎛에 시공즉시 CURING이 진행되어 높은 기량의 정확한 시공이 요구 됩니다.
